질문과 대답

blueshift 회원님들의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았습니다.
일대일 문의가 필요하신 경우, 보라몰 상담문의를 통해 남겨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01


학생이나 개인도 이용 가능한가요?


네, 해당 서비스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blueshift 서비스는 학생, 개인, 기업 모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열린 서비스입니다.
ARM 서버를 활용하여 여러 TEST를 진행해보고 싶으신 분, ARM 서버 자체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누구든지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 ARM 서버 제품이 필요하신 경우 엑세스랩 주식회사 고객센터 (+82) 02-6952-9974 혹은 blueshift@xslab.co.kr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2


결제일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요.


결제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결제가 이루어진 당일을 기준으로 하여 30일 이용권과 90일 이용권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만료일 7일 전에, 문자를 통해 미리 알림을 드립니다. 필요하신 경우 재결제를 통해 blueshift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03


이용기간이 만료되었어요.


재결제가 필요합니다.

이용 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만료 이후 3일 경과 시, 인스턴스가 초기화되기 때문에 필요하신 경우 재결제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서비스 이용 만료일 7일 이전에 재결제 알림을 문자로 발송해드리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04


blueshift 서비스의

사업자 정보가 궁금합니다.


사업자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blueshift 서비스의 사업자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호 : 엑세스랩 주식회사, 사업자 등록번호 : 705-86-00943,
주소지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 11, 701호(구로동, 에이스테크노타워8차),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2-서울구로-1307 호


05


실제 ARM 서버 제품들을 알아보고 싶어요.


엑세스랩 홈페이지 (www.xslab.co.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blueshift 서비스는 국내 최초 ARM 서버 개발기업 엑세스랩이 운영하는 서비스입니다. 엑세스랩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다양한 ARM 서버 제품들과 상세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문의 혹은 견적이 필요하신 경우 엑세스랩 주식회사 고객센터 (+82) 02-6952-9974 혹은 blueshift@xslab.co.kr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6


오류 보고 또는 제안 관련

연락을 하고 싶어요.


보라몰의 상담 문의란으로 연락 바랍니다.

blueshift 서비스 이용 중 버그를 발견하셨거나, 서비스 관련 제안을 주시고 싶으신 분께서는 보라몰의 상담 문의란을 통해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